용품 변기,비데용품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추천가격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쎄일전비용 35% 16,900원에서 쎄일금액
10,870원 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상품구매


휴대용으론 최고네요 | 대형마트나 백화점, 고속도로 휴게소에는 유아전용 화장실이있지만 대부분 없는곳이 많거든요….휴대하기 좋은것으로 고르다보니 4등분되는것으로 구매했습니다 2등분 되는것이 아이 엉덩이가 덜 아플것같지만…들고다니는 입장에선….ㅋㅋㅋ 나쁜엄마네요~^^파우치도 생각보다 좋구요 들고다니긴 좋겠네요 아직 사용전이긴한데요 엄마입장에선 만족합니다

*사용후기*
시댁이나 친정갈때 들고갑니다 유아변기는 아무래도 부피가 있다보니…ㅋㅋㅋ 몇번 사용해보니 괜찮았어요~가끔 변비로 오래걸릴땐 엉덩이에 접힌 자국도 남긴하지만…아프다는 소리는 안하더라고요~파우치도 손으로 세탁했는데요 먼지같은게 계속 나오더라고요…오래쓰진못할것같고 나중에 다른걸로 바꿔줘야할것같아요


휴대가 간편하고 저렴함 | 같은 회사 제품으로 두리 휴대용 변기 찾고 있었는데, 사이즈도 똑같아서 저렴한 것으로 구매했어요.
아이가 부엉이라고 좋아하네요.


만족합니다. | 꽤 오래 전에 샀는데 잘 쓰고 있습니다. 외출할 때 필수품이에요. 다만 변기에 따라서 부엉이가 고정이 안되고 미끄러질 때가 있어요. 그것 빼고 작고 휴대성이 좋아요.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옐로우생각보다 좋지 않음.
휴대용이니 감안하고 씀.
작게접히는건 굿! 엉덩이 딱맞아 빠지지않아서 굿!
고정되있지않아서 아기 용변후 아기가 변기에서 내려올때 살에 달라붙음. 그래서 커버가 화장실 바닥에 떨어지기 일쑤. 여자아긴데 이렇게저렇게 해도 소변이 변기밖으로 튀는 사태가 발생.. 가랑이쪽 앞막이(?)가 절실함.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핑크이거 너무 잘쓰고있어요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유아변기 없는 곳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유아변기 없는 곳에서는 아이가 빠질까봐
허리를 잡고 앉혀서 일을 보게하는데
아이도 불편해하거든요
요거 받쳐놓으면 깔끔해요~~최고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상품구매


The post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휴대용으론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부웅이 휴대용 유아변기커버 휴대용으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