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남녀 안국건강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딥
2% 33,900원에서
33,2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6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안국건강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딥 상품구매


다이어트와 겨울건조함 속에서도 광채피부를 만들어요. | 별다섯개 중 한개를 뺀 이유는 지금 당장 빠른 효과를 보기는 어렵고 시간을 들여서 꾸준하게 섭취해야하기때문입니다.

다이어트도하고 있고 겨울철이라 건조한 날씨때문에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는걸 느끼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분자콜라겐 딥으로 관리가 가능할것 같아요.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줄것 같아요.

*가장 큰 매력
사실 단백질은 잘 챙겨먹는 편이지만 콜라겐은 음식으로 섭취하는것이 힘들었어요. 1포안에 하루에 섭취할 콜라겐을 충분히 공급된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칼로리는 35 kcal이고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5,000mg이 한 포에 들어있다는게 놀라워요. 그리고 이외에도 히알루론산, 비타민 c,비타민 b1, b6, 유산균등이 원재료입니다. 재료를 보니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하네요.

**맛
저는 맛이 없어도 건강이나 피부에 좋다고하면 잘 먹는 편입니다. 그리고 입맛이 까탈스럽지 않아서 아주 맛있게 느껴졌어요. 후기를 보니 생선비린내가 느껴지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석류맛이 나더라고요. 사과, 석류, 청포도농축액이 들어있던데 그 중 석류맛만 느껴졌어요.
동생은 입맛이 예민한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달다고 먹기 힘들어했어요. 동생입맛에는 말린대추맛이랍니다.

***꿀팁
운동도하고 다이어트 중이라서 피부에 더 신경을 쓰고있어요. 그래서 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지만 엘시스테인과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동영상 참고하시면 색깔은 매실엑기스에 가깝고 묽기도 도움되실거 같아요.

배송도 정말 빨라서 주문하시면 다음날 바로 드실 수 있을거에요.

다이어트 중 맛있는 간식을 먹는것처럼 느껴지는데 거기다가 피부까지 챙길 수 있으니 잘 챙겨먹으려고요.
점점 더 광채나는 피부가 되도록 꾸준히 섭취해야겠어요.

《10일 후 변화》2020.2.23
하루도 빠지지 않고 10 일간 섭취한 후기 남깁니다.
겨울이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는걸 느끼고 있었어요. 지성피부인데도 올해는 유난히 건조하고 주름 걱정도 되었어오. 얼굴 부위 중 유독 눈주변이 많이 건조해서 간지럽더라고요.
그런데 콜라겐 섭취 후 건조함이 사라졌어요. 물론 신경써서 크림을 더 많이 바르기도 했지만 콜라겐 덕도 본 것 같아요.

평소에 생선을 거의 섭취하지도 않고 콜라겐을 충분히 먹지 못했는데 하루1포로 하루의 콜라겐을 채워줄 수 있어서 피부 속과 안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먹을수록 달콤새콤한 맛이 더 맛있게 느껴져요.
콜라겐 섭취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1포로 편안하게 드셔보세요.^^


예뻐서 손이가요 손이가~ | 패키지부터가 넘 예쁘네요,,
ㅡ영양제는 의욕은 넘치나 언제나 작심삼일,, 까먹기쉬운데,, 손이 자꾸 가게끔 이뻐요 ♡.♡ ,,
ㅡ시큼한맛이 별로일줄 알았는데
ㅡ냉장보관후 먹어보니 새콤하고 훨씬 먹기 수월한것 같아요,, ㅡ가루타입이 아니라 액상이라 목넘김도 너무 좋아요,,
ㅡ 예전에 피쉬 콜라겐 가루로 한봉지 샀다가 ㅜㅜ 읔! 가루날리고, 목메이고, 입안에서 뭉치고, 덜어먹기 곤란하고 결정적으로
ㅡ 비려서 먹다가 포기했거든요,,
ㅡ인생뷰티 이제품은
ㅡ새콤한 맛을 살짝 마셔 버리면(쭉-짜먹어요) 되니까 진짜 편하네요 good~
[맛과 편리함 기능까지 다잡은 아이네요]
ㅡ일과 육아, 집안일에 지쳐 예쁨(?)을 손놓아버린ㅋ내 정신줄을 붙잡아 줄 아이템인듯~
ㅡ 피부야 광나고 촉촉해져라,,30일 체험후 재구매 들어갑니다^–^


굿 | 평소에도 영양제같은 건강식품을 좀 챙겨먹는 편인데 나이가 드니깐 피부를 안 챙길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피부에 당연히 좋을 것 같은 콜라겐을 한 번 사봤습니다. 콜라겐이 돼지 껍데기나 뭔가 동물성 음식같은 걸 먹어야해서 사실 자주 먹기는 쉽지 않은데 이런 식으로 한 포 먹으면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으니깐 괜찮은 것 같아요.

중요한 건 맛인데 제품 디자인도 왠지 핑크핑크하고 성분을 봤을 때도 과일맛이 첨가되어 있어서 뭔가 젤리같은 (약간 빨아먹는 쁘띠젤같은) 그런 느낌을 기대했었는데 그렇진 않고요. 딱 콜라겐 색이 나는 액체인데 맛은 과일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또 맛이 없는 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콜라겐 초보들이 입문용으로 사먹기 딱 적합한 것 같아요.


피부뿐 아니라 관절연골에도 좋아요.^^ | 역시 빠른 로켓배송! ^^
40대후반쯤 되니 서서히 무너졌던 피부가
더 빨리 쳐지는거 같아요.ㅜㅜ
화장품도 열심바르고, 운동을 해도 한계가 느껴지는…
전엔 콜라겐화장품이 인기라 많이 썼었는데 화장품은
흡수되지않는다는 얘기가 나오면서 먹는 콜라겐이 각광받다보니 요즘 많이 광고하는 먹는 콜라겐에 당연 관심이 가게 됐네요.
특히 저분자형태의 콜라겐이 흡수력이 좋다하니
더욱 더 기대되네요.^^
콜라겐이라 알로엘겔처럼 진뜩한것인줄 알았는데
그냥 거의 액체형태네요.
맛은 석류나 꾸지뽕등이 들어서인지 약간의 신맛과 단맛?
어찌보면 단맛나는 약같아요.제 입맛에는 관찮네요.
특히 여성한테 좋다는 석류성분 맘에 드네요.ㅎㅎ
열심 먹어보고 효과보고 싶어요.^^

참, 콜라겐은 무릎연골이나 근육,힘줄등에도 들어있는 성분이라
건강적인 면으로도 좋은 성분이라네요.그래서 외국에선
건강영양제로써 일반인부터 운동선수들도 많이들 먹는다네요.
갠적으로 관절이 않좋아서리 저한텐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듯해요. ^^


끝맛의 비릿함이 없었더라면~ |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생성이 부족하여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고 하여 피부 미용을 위해서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구매했습니다~ 저에게 맞는걸 찾기위해 가루형도 사보고 안국건강의 액상형도 사봤네요~

가루형의 장점은 비릿함이 적다는것….단점은 너무 달다는것….
액상형의 장점은 단맛이 적고 콜라겐을 마시는 느낌이 좋다는것….단점은 끝맛이 비릿하다는것….

5000mg가 들어있어 가루형보다 농도가 짙으니 아무래도 계속 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액상형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기왕 먹는거면 함유량이 높아야 좋으니깐요~~ 내피부를 부탁해!!!

한번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20대의 피부가 될 수는 없겠지만 노력해서 더 빨리 늙는건 막아봐야죠~!! 가꾸는 아빠입니다~ ㅋㅋㅋ


안국건강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딥 상품구매


The post 면바지/다이어트와 안국건강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딥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면바지/다이어트와 안국건강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